이용 안내
- 주문 안내
– 제작 가이드와 포트폴리오, 제작 사례를 참고하여
제작할 카테고리를 선정 후, 제작에 필요한 내용을 전달 주세요.(디자인, 크기, 옵션, 예산 등)
세부 논의를 거쳐 시안 작업 및 시안 확정을 합니다.
– 주문 제작 상품 특성 상 제작 확정 후 제작 전 주문에 대한 결제 과정을 거칩니다.
– 제품 제작은 기본적으로 14일 소요됩니다. 제작 옵션, 수량에 따라 차이가 발생합니다. - 결제 안내
– 결제는 계좌 이체 또는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 시 필요한 서류를 전달해주세요.
– 미 입금 시 제작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주문자와 입금자가 동일하지 않을 시 연락주세요.
– 카드 결제 및 현금 영수증, 세금계산서 발행 시 부가세 10%가 추가됩니다. - 배송 안내
– 기본 배송은 택배이며 필요에 따라 퀵 서비스를 이용합니다.
– 100,000원 이상 시 택배비는 무료이며 퀵 서비스는 고객 부담입니다.
– 수량이나 부피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- 교환/반품 안내
– 제작 확정 이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– 제작 공정 상 미세한 긁힘이나 찍힘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.
– 채색의 경우 수작업 과정으로 미세한 먼지나 기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– 확정 시안의 지정된 채색 컬러는 확인하는 장치의 디스플레이 색 표현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,
꼼꼼하게 색상 관리를 하고 있지만 실제 작업 색상 차이는 존재할 수 있습니다.
이는 불량으로 기준 하지 않습니다. - 환불 안내
– 주문 제작 제품 특성 상 제작 확정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 제작 확정 이전 충분한 검토 과정을 거쳐주세요. - 기타 안내
-제작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에게 판매하지 않습니다. 다만 자사의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